밖은 춥고, 배는 뜨시게-???????? 작성자관리자 등록일 22-02-07 조회43회 본문 밖은 춥고,배는 뜨시게-???????? 관련링크 https://www.instagram.com/p/CZl0_j3PWy8/?utm_source=ig_web_copy_link (41회 연결) #카페디스앤댓 #청담물갈비 #물갈비 #카페 #일상스타그램 처음 먹어보는 물갈비 사진으로만 보고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네~~ 목록